LG유플러스 서비스 이용 약관 동의

[신청사항의 변경 및 철회]
이용신청을 한 고객이 그 신청사항 및 제출서류를 변경 또는 철회하고자 하는 때에는 그 사실을 즉시 영업점에 알려야 합니다.
그 불고지에 따른 불이익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고객의 의무]
① 고객은 서비스이용계약에 따라 요금을 지정된 기일까지 납입하여야 합니다.
② 고객은 회사에 알린 주소 및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에는 이를 회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③ 설비 등의 변경으로 회사가 단말기를 개조 또는 변경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하여 이를 요구할 때에는 고객은 이에 응해야 합니다.
④ 타 회사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⑤ 회사는 고객이 위에 열거된 고객의 의무나 LG유플러스 이용약관상의 고객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에는 사전에 통보한 후 만 5개월간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등의 요율]
이지아이 Web-Free(패킷포함)는 별도의 가입신청 및 가입비 없이 고객이 무선 인터넷 서비스 ez-i에 접속하여 사용한 만큼만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CDMA 2000-1x무선데이터 패킷요금]
CDMA 2000-1x 요금, 휴대폰 및 서비스 가능지역 등 세부내용은 고객센터나 영업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요금제의 변경]
원칙적으로 고객은 언제든지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요금제를 변경할 이후 30일간은 다시 요금제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일시정지 및 이용정지]
①고객은 일정기간 동안 본 LG유플러스 서비스를 제공받지 아니할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에 일시정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가 인정하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그리하지 아니합니다.
③일시정지를 신청하고 90일이 경과하여도 고객이 별도의 신청을 하지 아니하면 서비스가 정상상태로 환원되고 이용요금도 정상부과 됩니다.
④일시정지 후 30일까지는 착신서비스가 가능하나 그 기간이 경과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⑤회사사유로 인한 이용정지의 경우에는 일할 계산을 하여 기본료, 부가사용료를 면제합니다.
⑥일시정지 및 이용정지 기간 중에는 월 4,000원이 부과됩니다.(단 부가세 등 제세공과 별도)
⑦이용요금을 2회 미납한(77,000원(부가세 포함) 이상은 1회) 경우, 타인 명의(이름), 예금계좌나 신용카드를 무단으로(허락받지 않고) 사용하여 가입한 경우, 스팸을 전송한 경우, 1일 500건을 초과하는 메시지(SMS, MMS, 채팅서비스 포함), 1일 500명을 초과하는 수신처에 채팅발신(Text, 스티커, 파일 등), 1일 1,000건을 초과하여 음성호를 전송하는 경우 등 약관 위반행위를 한 경우와 법령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이용정지 기준]
이용요금을 2회 미납한(77,000원(부가세 포함) 이상은 1회) 경우, 타인 명의(이름), 예금계좌나 신용카드를 무단으로(허락받지 않고) 사용하여 가입한 경우, 스팸을 전송한 경우, 1일 500건을 초과하는 메시지(SMS, MMS, 채팅서비스 포함), 1일 500명을 초과하는 수신처에 채팅발신(Text, 스티커, 파일 등), 1일 1,000건을 초과하여 음성호를 전송하는 경우 등 약관 위반행위를 한 경우와 법령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직권해지 기준]
이용이 정지된 후 이용정지 기간 내에 이용정지 사유를 해소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산금]
LG유플러스 서비스이용 요금(면탈 요금을 포함)을 지정한 기일까지 납입하지 아니한 때에는 그 요금의 100분의 2에 상당하는 가산금이 부과됩니다.

[요금 동의 이의신청]
고객은 청구된 요금 등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 당월포함 6개월(정통부 지침 확정시 12개월예정)이내에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ez-point 요금할인]
고객이 포인트 요금할인 서비스를 신청하고 중도취소 또는 LG유플러스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할 경우, 본 프로그램으로 할인받은 금액 중 사용월별 반환율에 따른 산정금액을 환불해야 합니다.

[신약정할인 프로그램]
약정 기간 도달 전에 약정 할인 서비스의 취소, 해당 요금제가 아닌 기타 요금제로의 변경, 명의변경,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본 프로그램으로 할인 받은 금액 중 사용월별 반환율에 따른 산정금약을 환불해야 합니다.

[과금정보]
①보유기간은 요금 등 이의 신청 기간과 동일함.
②보유근거 : 회사와 가입자간에 분쟁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입증자료 활용 및 고객열람 요청시 제공키 위함
③보유항목 : 발신통화번호, 통화시각, 요금종류, 사용기간, 도수, 통화청구금액, 통화할인전 금액.

[요금감면대상]
①요금감면 대상은 국가유공자(광주민주유공자 포함) 장애인,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 아동복지시설 등이며
이 중에서 일정한 자격조건 및 증빙서류를 갖춘 고객(단체)
②자세한 자격요건, 증빙서류, 감면액은 이용약관을 참조하거나 사이버고객센터(www.mylgt.co.kr)나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선불제 이용 약관]
①선불한 금약을 모두 사용한 이후 또는 사용기간 경과 이후 30일 이내에 추가 선불금의 납입이 없는 때에는 당해 고객이 이용계약의 지속을 원하지 않고 이용계약을 해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②선불한 금액의 사용기간이 경과한 이후헤는 잔여액이 있더라도 회사는 이를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만, 당해 선불금액의 사용기간 만료일로부터 30일이내에 추가 이용을 위해 선불금을 납입하는 때에는 그 잔여금액은 추가 납입한 선불금액에 가산됩니다.

[주요 요금제 이용조건]
①데이터 일반/1.3/2.3/3.6/6.6 요금제의 음성통화 무제한은 이동전화, 유선전화, 인터넷전화인 통화에 한하며, 대표번호서비스(1544,1644 등)/개인번호 서비스(050등) / 국내영상통화 등의 통화에 대해서는 다음 기본 제공량 내에서 차감(단, 국내영상통화는 1초당 1.66초 차감)되고 기본제공량 초과 시 정상 과금됩니다.
- 데이터 일반/1.3/2.3/3.6 요금제 : 기본제공량 월50분, 데이터 6.6 요금제 기본제공량 월 300분
②데이터 스페셜 A/B요금제의 음성통화 무제한은 이동전화, 유선전화, 인터넷전화인 통화에 한하며, 대표번호서비스(1544,1644 등)/개인번호서비스(050 등)/국내영상통화 등의 통화에 대해서는 기본 제공량 월 300분 내에서 차감(단, 국내영상통화는 1초당 1.66초 차감)되고 기본 제공량 초과 시 정상 과금됩니다. 또한 데이터의 월 기본 제공량 소진 후 일 2GB 초과 시 최대 3Mbps 속도로 데이터가 기본 제공됩니다. 데이터 사용량이 월 기본 제공량 소진 후 일 2GB 도달 시 테더링은 차단됩니다.
③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의 음성통화 무제한은 이동전화, 유선전화, 인터넷전화인 통화에 한하며, 대표번호서비스(1544,1644 등)/개인번호 서비스(050 등)/국내영상통화 등의 통화에 대해서는 기본 제공량 월 300분 내에서 차감(단, 국내영상통화는 1초당 1.66초 차감)되고 기본 제공량 초과 시 정상 과금됩니다. 또한 데이터는 LTE 스마트폰의 순수 데이터 통화용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데이터통화량 일 사용량은 무제한입니다. 단, 데이터 주고받기, 테더링, 쉐어링 용도로 사용되는 데이터는 월 합산 40GB 의 별도 제공량 내(40GB 초과시 차단)에서 차감되며, 일반 가입자의 속도 보장을 위해 네트워크 과부하를 유발하는 데이터 부정 사용자(CCTV, M2M 장비 등으로 개인용도 외 사용)는 데이터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④LTE 망내 34/42/52, Single LTE 망내 34/42/52 요금제 의 경우 음성통화 무제한은 망내 이동전화 통화에 한하며, 이 외 다른 통화는 기본 망외통화 제공량에서 차감 후 초과 시 정상 과금됩니다. (영상통화는 음성의 1.66배로 계산, 단 Single LTE 망내 34/42/52 요금제는 1.76배로 계산)
⑤ 데이터 일반/1.3/2.3/3.6/6.6/스페셜A/B,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Single) LTE 망내 34/42/52 요금제는 스팸, 상업적 용도, 과도한 사용 등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은 경우 회사는 이용정지, 해지, 이용제한, 정상요금 부과, 요금제 변경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약관 9조 5항 위반시(서비스제공용도 외 사용, 제3자 임의임대), 약관 59조 5항 위반시-(물리적 장치 또는 자동 발송프로그램으로 음성호 및 영상통화호 발신), 약관 61조 1항 5호 위반시(스팸 발송), 약관 14조 1항 8호 위반시(통화호 중계, 재판매 등), 메시지 사용 건수가 일 200건을 초과하는 횟수가 월 중 10회를 초과하는 경우, 메시지 수신처가 월 중 3,000회선을 초과하는 경우, 음성통화량이 일 600분을 초과하는 횟수가 월 중 3회를 넘는 경우(영상통화는 음성의 1.66배로 계산, 단 Single LTE 망내 34/42/52 요금제는 1.76배로 계산) , 음성통화량이 월 6천분(월정액 55,000원 미만, 단 Single LTE 망내 34/42/52 요금제는 제외) 혹은 1만분(월정액 55,000원 이상 및 Single LTE 망내 34/42/52 요금제 의 경우)을 초과하는 경우(영상통화는 음성의 1.66배로 계산, 단 Single LTE 망내 34/42/52 요금제는 1.76배로 계산) , 음성/영상통화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하는 경우, 음성/영상통화 또는 메시지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물리적 장치 또는 자동발송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발신하는 경우)
- 정상요금 부과 시 적용 요율은 다음와 같음 (단문메시지(SMS): 22원/건, 텍스트MMS: 44원/건, 사진/그림/배경음악 첨부 MMS : 220 원/건, 동영상 첨부 MMS : 440원/건, 음성통화 : 1.98원/초, 영상통화 : 3.3원/초)
⑥데이터 중심 요금제 중 무약정 데이터 프로그램 가입 가능 대상은 단말기 지원금 또는 선택약정할인(지원금에 상응하는 요금할인)을 받지 않는 무약정 고객입니다. 단, 프로그램 혜택을 받고 있다가, 지원금에 상응하는 요금할인 가입 혹은 지원금을 받고 기기변경 시 해당 요금제 혜택은 소멸되며, 선택약정(지원금에 상응하는 요금할인)가입을 원할 경우에는 별도의 요금제 변경 신청이 필요하며, 요금제 변경 후 추가 데이터 혜택은 소멸됩니다.
⑦이 외 요금제에 대한 상세 안내사항은 당사 홈페이지(www.lguplus.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